슈팅게임을 만들때 적의 이동과 총알의 생성 알고리즘이 연속해서 만들어져야 효과적으로 표현할수 있다. 그렇지않으면 코딩이 더길어진다.
for 루프안에서 시분할을 할 경우 이런 자잘은 팁들은 많은 경험을 통해 얻을수 있다.
//적의 생성
for ---------
//적의 이동
// 총알의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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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팅게임을 만들때 적의 이동과 총알의 생성 알고리즘이 연속해서 만들어져야 효과적으로 표현할수 있다. 그렇지않으면 코딩이 더길어진다.
for 루프안에서 시분할을 할 경우 이런 자잘은 팁들은 많은 경험을 통해 얻을수 있다.
//적의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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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의 이동
// 총알의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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