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해논 게임도 없고 심심해서 이리저리 둘러보다.
윈도우 7 기본설치 게임을 찾아봤다.
예전 윈도우 98시대의 컴퓨터 있던 지뢰찾기나 프리셀 같은 게임은 그대로 있고 몇가지 더 추가된듯보였다.
그래픽도 한결 좋아진듯.. 아무튼 체스 알고리즘은 다양하다던데 윈도우 체스는 어떨까 하고 해봤다.
장기는 어릴적 많이 두긴했는데, 체스는 규칙조차 몰라 첫번째는 무참히 패배,
존심이 있지 실행취소하면 진짜 찌질이다.
하일라이트부터 시작.
퀸이 폰과 협공으로 내 나이트를 오 순간 시껍.. 대단한 AI다.
하지만 나에겐 신의 한수가 있었다. ㅋㅋ
장군이요 ~~ 바로 이거지 어쩔꺼냐~
그래 넌 나이트
난 퀸, 근데 킹은 구석에 숨어있고 퀸이 싸우지..ㅡㅡ;
이젠 이넘이 폰을 전진시키네 그건 어떤AI일까..
이젠 본격적으로 끝내야지 난 아직 퀸이 살아있다. 저쪽 비숍을 공격하면 방해할 녀석이 없다 ㅇㅋ~
폰이 단체로 전진중이다. 내 룩을 노리는군
살짝 피해주고 근데 저넘 머하니 룩으로 내 퀸 잡으려공?.. 비숍걍먹으면 되지 바보~~
맛있게 냠냠 잘 먹겠습니다.
읔 시맛따...ㅠㅠ 아 진짜 바보스러운 나. 이걸 왜못봤지.. 비숍 먹을려고 딴데를 안보고 있었네.
순간 실행취소를 할까 망설였으나.. 존심이 있지 컴퓨터상대인데, 우선 살고봐야지 킹이 집에서 나가는건 수치다 룩 너가 대신 희생해라. 그래 존심 모드로 한번해봐야지..
덥썩 물어버리는 녀석 오히려 잘된것 같다. 폰은 저쪽이 많긴한데 난 퀸이 살아있고 웬지 기분이 이길것 같아.
이 쓸데없는 무빙은 무얼까.. 리그오브레전드 생각난다. 쓸데없는 무빙..ㅋㅋ
허무하게 무너저가는 컴퓨터 AI
강력한 엘리자베스 15세의 퀸으로 폰을 덥석..냠냠.
또다시 룩의 쓸데없는 무빙... 진짜 먹어도 되는거야? 아니야 그럴리 없어 컴퓨터 AI가 이렇게 바보스러울리가없어..아무런 이유가없자나... 아니면 이 컴퓨터 AI가 너무 좋아서 감정까지 넣어버린걸까.. 그래서 맨붕이 온걸까.. 너무 대놓고오니까 먹으면 안될거 같은데..
장군 와리가리 10번째중 ㅋㅋㅋ
피할 수 밖에 없는 그런데 피할 곳은 더없는... 불쌍한 컴퓨터
아 컴퓨터 별거 아니네 하고 막타치고 나오는 순간....두둥~~~
축하합니다..2레벨에 대한 전적...축하합니다.2레벨...2레벨..
아..진짜 이거 몇레벨까지 있는거야..2레벨 ㅠㅠ 그럼 진짜 쉬운모드하면서 이렇게 좋아한건가..역시 컴퓨터가약간 허접하다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