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제품리뷰

써모랩 트리니티(trinity)와 바다(BADA)제품군 AM4 추가부품 신청하기

콘파냐 2017. 8. 6. 23:32
반응형

AMD 라이젠이 출시된지도 반년이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요즘 라이젠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상황에 따라서 보드와 CPU만 업그레이드 하고 쿨러는 기존에 쓰던 쿨러를 사용하려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그런데 라이젠은 새로운 인터페이스의 AM4 소켓이어서 기존에 출시된 써모랩 쿨러를 그대로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추가적인 부품을 써모랩에서 4월부터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4월 이후 구매를 하면 제품에 추가 부품이 포함되 있겠지만 기존 써모랩 쿨러 사용자들은 홈페이지에 가서 신청을 해야합니다.

신청하기 전에 구매 영수증이 필요한데 구매 영수증이 없다면 1세트까지는 무상으로 발송해주지만 여러개를 사셨다면 구매영수증이 필요한 듯 싶습니다.

추가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다(BADA)제품군도 같은 부품을 사용하니 참고하세요.

써모랩 트리니티, 바다 AM4 추가 구성품써모랩 트리니티, 바다 AM4 추가 구성품

기존 백플레이트에 비해서 뭔가 묵직해 보입니다. 맘에 드네요. 스마트 클립과 스마트클립 고정 볼트 그리고 히트싱크 고정 볼트는 기존에 것과 별 차이 없어 보입니다. 혹시 해서 그냥 보내주는 건지 물건이 오면 확인해 봐야겠네요. 그렇다면 대단한 AS입니다.!! 굳!!!

신청을 위해 네이버에서 써모랩을 검색해서 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서 고객센터 -> AS 신청을 선택해 줍니다.

배송비용과 입금계좌를 확인 한 후에 아래쪽으로 쭉~ 스크롤 해주면

AS신청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AM4용 추가부품 신청 게시글들이 올라온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WRITE를 눌러주면...

분류에서 AM4 추가부품을 선택해 주고 주소, 연락처, 배송방법을 선택해줍니다. 아마 홈페이지에는 착불로 보내는 것 같더라구요. 선불로 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래쪽에 파일 첨부를 선택해서 영수증 사본을 첨부해 주면 됩니다. 저는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서 올렷네요.

글이 등록된 것을 확인 하고, 택배 비용을 선불로 하기로 했다면 앞에서 확인했던 계좌에 택배비용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서는 착불로 보낸다고 해놔서 선불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선불로 체크했는데도 착불로 왔다고 하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도 아직 신청만 했는데 부품이 오면 교체 작업을 바로 할 예정입니다. 빨리 오면 좋겠네요.

반응형